


- 도덕적으로 이해할만한 법규, 규칙, 질서 등을 중요시 여긴다. 권선징악 가치관. 신념에 대해선 독선적으로, 절대 타협하거나 굽히지 않는다.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자신의 가치관에 어긋나는 행동을 봤을 경우, 그 누구라도 즉시 제지하고, 비판과 설교를 늘어놓는다.
- 정의와 선을 칼같이 나누는 모습과 달리 자신의 잘못을 알고 고치려고 노력하는 태도를 보일 경우 꽤 관대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반성의
기미가 없다면 꽤 끈질기고 고집스럽게 상대의 태도를 바꾸려고 노력한다.
- 매사에 진지하다. 말을 가볍게 하는 일이 없으며, 가벼운 장난조차 진지하게 받아들여 오해를 빚기도 한다.
- 타인을 우선으로 생각한다. 곤란한 사람을 봤을 때 쉬이 외면하지 못하고,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자신의 가치관에서 어긋나지 않는 선에서
상대방을 도와주려 노력한다. 재능 때문인지 상대방이 옳은 길을 걸을 수 있게 도와주려는 경향이 강하다.

학생들 전체를 대표하는 직책으로, 학생회를 이끌어나간다.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학교 정책을 조율하거나, 행사를 계획하는 등의 업무를 맡는다.
그 주변 자잘한 사건·사고는 대부분 이 학교 학생들이 관여 되어 있다고 단언할 정도로 질 나쁜 학교라고 불리던 ‘하나카이花灰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학생회에 소속되어 꾸준히 활동하며 여러 가지 개혁을 추진했고, 일 년이 조금 넘어 신시가 학생회장이 되었을 때, 다소 엄격하고 규율과 잡힌 학교로 완전히 탈바꿈했다.
학교를 중심으로 한 범죄가 단기간에 급격히 감소해 주변에서 변화에 주목하게 되었고, 에스테리아에서 원인을 알아보던 중,
긍정적인 변화에 있어서 신시의 공이 크다고 평가되어 학생회장으로서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언행
- 언제나 무표정을 유지하고 있으며, 말투도 ‘-다, -나, -가’ 정도의 꽤 딱딱한 말투를 고수하고 있다.
- ‘학생회장은 언제나 학생들에게 모범이 되어야 한다.’라는 일념 하에서 성적 우수, 운동 실력도 우수, 더욱이 언제나 곧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집안
- 가족 구성원은 아버지, 어머니, 10살 연상인 오빠. 오빠와는 따로 살고 있고, 거의 언급이 없다.
- 집안 분위기는 보수적이고 꽤 엄한 편이며, 절제를 중요시한다. 외부의 평가는 ‘정도(正道)를 걷는 진정한 무인 가문’. 평소 성격이나 생활
태도에 있어 집안의 영향을 많이 받은 듯.
- 집안은 검도 도장을 운영하고 있다. 늘 바쁘므로 취미를 즐길 시간은 없지만, 검도는 시간이 날 때마다 조금씩 하고 있다. 꽤 어릴 때부터
꾸준히 배워왔기 때문에 실력은 무난하게 좋은 편. 현 대회에서 상을 몇 번 받은 적은 있다고 한다.
#호불호
- 좋아하는 것은 바르고 정돈된 것. 그리고 단 디저트류를 좋아하지만, 사치라고 여기기 때문에 일주일에 한 번 먹는 것으로 자제하는 중.
- 엄숙하고 절제를 중시하는 가풍상 가벼운 사람, 말이 많은 사람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자신도 이를 경계해 불필요한 말이 길어지면 갑자기 말을 멈추기도 한다.
#기타
- 미술이나 음악 같은 예술 분야는 참담할 정도로 센스가 없다. 미술 같은 경우에는 색이 많이 포함되어 있을수록 좋은 작품이 아닌가···.쯤으로 생각하고 있다.
학생증
교칙이 적혀있는 수첩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