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식111.png
말풍선.png
성격.png

[독선적인]

독선적이다. 자존심과, 자신감이 하늘 무서운지를 모르고 치솟으며 저의 말이 무조건 옳다 생각한다.

어렸을 적 부터 선천적으로 이루어진 성격이며, 이는 과거 고귀하게 자란 탓에 더 극대화가 되었다. 타인과 언쟁이 벌어질 시 다소 어이없는

이유를 대며 저의 말이 옳다 하는 경우도 많다. 어찌보면 어린아이같은 성격이다. 고집이 쎄며, 자신의 말이 부정당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한다. 

 

[오만한]

그는 오만하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딱 그 말이 어울리는 남자다.

자신의 머리 위에 누군가 올라와 있는 꼴을 보지 못하며, 타인을 발밑에 두기를 원한다. 자만이 흘러넘친다. 독을 품은 맹수같은 사내.

자신의 자존심을 건든 자를 쫓아가 그를 물어뜯는다. 어느 방향에서든 주눅드는 경우가 없다. 하물며 자신이 못하는 것 마저. 

 

[이기적인]

이기적이고, 이기적인. 한없이 이기적인 사내. 남을 생각하지 않는다.

우선순위는 자기 자신. 그 이후에 타인을 생각한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타인을 미리 염두해두지 않는다. 자신을 위해선 무엇이라도 버리고

다치게할 수 있다. 

 

[탐욕스러운]

욕심이 많다. 이는 물질적인 욕심에 한정되지 않는다.

권력, 타인의 복종, 국가─ 와 같이, 거대하고 비물질적인 것에 까지 그의 탐욕은 퍼져있다. 얻지 못하면 어린아이마냥 투정을 부린다.

얻고자 한다면 무엇이라도 짓밟고 올라 얻어야한다. 욕심은 멈추지 않는다. 하나를 얻으면 더 큰것을, 그것을 얻으면 또 더 큰것을 원한다. 

칸.png

독재자, 견제 받지 않는 절대 권력을 가진 집권자를 말한다.

 

 그는 한 국가의 황제이며, 그를 통치하는 나라는 그의 독재하에 있다. 사소한 법 마저 그의 손아귀에서 놀아난다.  

 

로벨리아는 마리포사 제국의 절대적 권력을 지니고 있으며, 그의 말을 거스르면 안전을 보장받지 못한다. 

 

독재자의 말에 걸맞게, 또한 모든 언론을 비롯하여 모든 행정이 그의 말 한마디에 훅훅 돌아가고 단순히 그의 심기를 거슬렀다는

이유하에 무고한 사람들은 모두 감옥에 집어넣기 일쑤이다. 세금을 갉아먹어 수없이 많은 개인자산을 모아두었다.

혁명의 불길이 타오르는 것 또한 무력으로 진압하곤 한다.

 부패함과 탐욕의 극치. 하지만 그가 그의 나라에서 누구도 범접할수 없는 권력자임은 명백한 사실이다.  

1172 629.png
스탯.png
로벨리아 샤를로테 드 마리포사.png
한마디.png
특징.png

[마리포사 제국]

마리포사 제국은 나비를 문양으로 한다.

 

유럽 남부 지중해 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 국가로는 스페인과 포르투갈이 있다. 언어는 주로 스페인어를 사용한다.

하지만 영어와 스페인어를 동시에 사용하는게 대부분이다. 학교에서도 스페인어를 기본으로, 영어까지 동시에 가르치곤 한다.

폐쇄적인 성향 탓에 독립적인 국가임에도 세간에 그리 알려져있진 않은 듯 하다. 

무역을 기반으로 국가가 이루어져있다. 포도주를 비롯한 주류가 꽤나 유명한 듯. 

현재 군주제로 국가가 굴러가고 있지만, 현 황제인 로벨리아 드 마리포사가 황위에 오르며 급격히 부패해지기 시작했다. 언론이 통제당하고 있어, 그 부패함이 밖으로 잘 드러나지 않는다. 현재 부패함을 처리할 혁명을 위한 씨앗이 불타오르고 있다. 

 

[신체적 특징]

오른쪽 눈에 큰 화상자국이 있다. 또한 그 눈은 하얀 의안이 박혀있다.
머리카락이 얇아 잘 엉킨다. 한쪽만 긴 머리는 매일 아침 땋는 듯.
피부가 약해, 자주 부어오른다. 햇빛을 오래 보는 것도 힘들어한다. 

 

[취미]

취미는 체스. 어려운 놀이를 좋아한다.
어려운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듯 하다. 특히 문과쪽- 경제,경영,심리 계열. 과학쪽은 약한 듯. 

 

[습관]

약간의 결벽증이 있다. 더러운 것을 불결하게 여기며, 닿으려 하지도 않는다. 청결을 유지하려는 버릇 때문에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

하루라도 씻지 않으면 굉장히 예민해진다.
저의 긴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는 버릇이 있다.

 

[호불호]

타인과의 스킨십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최대한 피하려 하는 듯.
좋아하는 것은 값지고 아름다운 것. 특히 귀금속을 가장 좋아한다. 싫어하는 것은 더럽고 불결한 것. 
사람이 많은 것 보다, 혼자있는 것을 더 선호한다.

 

[기타]

윙크를 못한다. 윙크를 하려 하면 눈을 질끈 감아버린다. 고의가 아니다.
애늙은이 같은 어투를 사용한다. 말투 자체가 굉장히 고압적이며, 명령조이다. 타인이 무어라 하여도 별로 신경 안쓰는 듯 하다. 
타인을 지칭하는 말은 "너" 때로는 "그대" 도 사용한다. 모두에게 반말을 사용한다. 
생활력이 굉장히 안좋다. 혼자서는 청소도 못하며, 당연히 요리도 못한다. 
미각과 후각이 굉장히 예민하다. 음식을 먹을 때 상당히 까다로우며, 혀에 대는 것 만으로도 어떤 향신료를 사용했는지 알 정도이다.

소지품.png

빨간 머리 끈

왕관

가죽장갑

관계.png

commission by @nununui__

 commission by @UU_OvO 

로벨리아.png
위.png
아마미야 치히로.png

<주인과 개>

​-아마미야 치히로

계약으로 이루어진 주종 관계. 이곳에 있는 동안 로벨리아가 치히로를 경호원으로 고용하기로 했다. 반드시 지켜야 할 것.

라일라.png

<오늘치 과일이 배달왔어요!>

​-라일라

과일과 함께한지 n일째. 왜인지 라일라가 로벨리아에게 매일 과일을 먹여주는 덕분에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무언가 위로가 되는 것 같기도?

해상도 1920*1200

가급적 PC모드로 이용할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BGM는 재생을 누르셔야 다른 페이지에서도 들립니다. ​

페이지를 넘어가면 정지가 불가능합니다.

[ Copyrightⓒ|@Revival_h_DG ]

bottom of page